2년차
26.05 작성

강북삼성병원

서울 종로구 · 상급종합

병원 총평
4.0

"월급 310 정도에 밥값 오천원( 310에 1.5만원씩 추가로 나옴) 복지 굿 상여가끔씩 나옴 가끔 원장단에서 백만원씩 줌"

좋아요 월급잘주고 복지 좋고. 할게 많긴한데 할만합니다 상급종합 잘 유지되면 좋겠어요

  • 부서 및 직무
    외래
  • 연차
    2년차
  • 근무형태
    상근직
  • 고용형태
    계약직
  • 취업
    경력직 취업

장점

복지 좋음 월급 삼백 계약직도 가끔 성과급 복지포인트 백 식대 저렴 업무강도 높지 않음

단점

계약직... 연장된다고 희망고문.. 외래별로 중증도 다름 가끔 토요 출근

연봉

  • 연봉
    4,500 만원
  • 실수령액
    310 만원

급여 및 복지

5.0
300 가끔 원장단 보너스 복지 포인트 백 안마의자나 마사지 네일아트 등 복지

근무 환경

4.0
업무강도 높지 않음 오버타임시 시간으로 누적. 휴가 일주일씩 장기로도 가능

병원 문화

4.0
계약직 정규직 차이가 있는 편. 상호 소통은 과 바이 과. 그래도 정기적으로 파트장 면담

생활 환경

4.0
서대문역 근처라 버스 지하철 다 있음. 주변 인프라도 좋음. 기숙사는 모르겠음

역량 개발

4.0
계약직이라 딱히 모르겠음. 학회나 교육 들으러 가면 일년에 4번이었나 지원

병원 비전

4.0
종병 강등된다는 말 있긴한데 모르겠음. 좁은 서울에서 나름 커 나가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