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310 정도에 밥값 오천원( 310에 1.5만원씩 추가로 나옴) 복지 굿 상여가끔씩 나옴 가끔 원장단에서 백만원씩 줌"
좋아요 월급잘주고 복지 좋고. 할게 많긴한데 할만합니다 상급종합 잘 유지되면 좋겠어요
부서 및 직무
외래
연차
2년차
근무형태
상근직
고용형태
계약직
취업
경력직 취업
장점
복지 좋음 월급 삼백 계약직도 가끔 성과급 복지포인트 백 식대 저렴 업무강도 높지 않음
단점
계약직... 연장된다고 희망고문.. 외래별로 중증도 다름 가끔 토요 출근
급여 및 복지
300 가끔 원장단 보너스 복지 포인트 백 안마의자나 마사지 네일아트 등 복지
근무 환경
업무강도 높지 않음 오버타임시 시간으로 누적. 휴가 일주일씩 장기로도 가능
병원 문화
계약직 정규직 차이가 있는 편. 상호 소통은 과 바이 과. 그래도 정기적으로 파트장 면담
생활 환경
서대문역 근처라 버스 지하철 다 있음. 주변 인프라도 좋음. 기숙사는 모르겠음
역량 개발
계약직이라 딱히 모르겠음. 학회나 교육 들으러 가면 일년에 4번이었나 지원
병원 비전
종병 강등된다는 말 있긴한데 모르겠음. 좁은 서울에서 나름 커 나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