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26.05 작성

강릉아산병원

강원 강릉시 · 상급종합

병원 총평
3.0

"강원도 3교대하는 만큼 딱 돈받는 느낌, 고인물들 많고 역시나 의사들이 짱인곳"

집근처 메리트, 출퇴근시간 메리트가 있다면 버티면 버틸수록 다닐만한 곳 근데 많은걸 바래서는 안되는곳

  • 부서 및 직무
    Icu
  • 연차
    9년차
  • 근무형태
    교대근무
  • 고용형태
    정규직
  • 취업
    경력직 취업

장점

집이 강릉이라면 집버프로 견딜만, 바닷가 좋아하면 즐기면서 견딜만, 아산이라는 재단

단점

고인물 많고, 역시나 신규들로 채워나가면서 버티는곳, 요즘은 타지역에서도 입사많아서 지역색 다양해짐 의사파워 강하고 간호사의 중요성이나 대우는 그저그럼

연봉

  • 연봉
    7,200 만원
  • 실수령액
    380 만원

급여 및 복지

3.0
그냥 이정도 연차에 이정도 만족할려면 만족, 섭섭하다면 섭섭할정도 그래도 성과급은 적자나도 챙겨는 줌

근무 환경

3.0
부서 특서상 오버타임 많지 않고 식사는 케바케, 휴가는 노조덕분인지 이제 제한없이 쓰는중, 듀티또한 쏘쏘

병원 문화

3.0
그냥 지방 병원다운 오랜세월 갈고 닦도 이어지는 분위기 의료진 어딜가든 케바케겠지만 의사는 의사 간호사는 간호사

생활 환경

3.0
기숙사 (오래된 건물에 한번씩 리모델링 하면서 신규 입사자(타지) 우선으로 저렴한 가격에 가능) 교통(시내버스가 있지만 병원 위치가 면소재지에 있어서 자차있으면 훨씬 편의 높아짐) 주변 환경( 시골, 차타고 10분가면 사천 바닷가) 주요시설( 원내 스타벅스?)

역량 개발

3.0
9년째 지켜본결과로는 체계 있고 교육전담 간호사도 있지만 여전히 프리셉터문화에 적극 의존 전문성 향상은 잘 없는듯? 승진… 잘버티고 잘 하고 성과 잘내면 가능 대학원 비용지원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으나 근무는 반영해주는듯

병원 비전

3.0
강원도 영동권내 유일한 상급병원이라는 타이틀로 망하지는 않을듯… 노인분들이 많은 도시니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