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배울수있고 환자가 쏟아짐. 중증도가 높은사람도 종종있음.지금은 병원 다시지어서 깨끗함. "
신규교육을 그래도 신경많이써준 병원. 가족적 분위기. 배우기 좋고 성장하기좋음 기숙사 오피스텔
부서 및 직무
병동
연차
1년차
근무형태
교대근무
고용형태
정규직
취업
신규 취업
장점
기숟사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 지방에서 오기가 편하다. 교육에 힘을 쓰는 편
단점
환자가 미어터지게 많다. 주변에 병원이 없어 사람들이 다 몰린다
병원은 장사잘됨
급여 및 복지
업무강도에 비해서 짜다.. 터미널환자도 꽤 있고 베드리든 환자 꽤있는데 빡세다
근무 환경
오버타임 가끔있음 업무강도 높음 식사 제공됨 사람이 좋아서 전반적르로 만족
병원 문화
가족적인 분위기, 의사들은 상하관계 분명함, 회식을 꽤 자주했었음. 퇴사하랴면 힘듬.
생활 환경
기숙사를 준다. 오피스텔 1인 1실로 줌. 꽤 쾌적하고 좋다. 주변에 뭐 크게없다
역량 개발
대학원진학하는 샘들 꽤있음. 교육기간이 꽤 길고 잘되어있다. 다른 로컬보다는....
병원 비전
병원은 계솓 커질것같고, 이미 이사를 해서 건물이 쾌적하다. 환자는 안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