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넉넉히 주고 교육체계가 좋은 병원입니다. 건물이 신식이라 다닐맛 납니다."
지방에서 돈을 넉넉히 주는 병원인것 같고 직원식당도 1000원대라 좋아요.
부서 및 직무
병동
연차
1년차
근무형태
교대근무
고용형태
정규직
취업
신규 취업
장점
지방에서 돈을 많이 주는 편이다. 직원식당이 1000원대다. 교육체계가 좋다.
단점
부바부 분위기가 잘 걸려야한다. 병동이 너무 바쁘다. 신규는 로테이션이 어렵다.
급여 및 복지
세후로 꽤나 넉넉히 받고 중간중간 떡값도 자주 많이 들어오는편입니다. 돈으론 만족
근무 환경
잡과병동이라 정말 바쁘고 환자 로테도 많아요. 듀티는 잘 나오는 편입니다.
병원 문화
부바부 분위기 잘 걸려야합니다. 교육선생님들은 친절하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생활 환경
주변이 역세권이고 필요한거 다 있어서 살기는 좋아요. 기숙사는 없습니다.
역량 개발
신규 교육체계가 10주동안 주어져서 좋고 중간중간 교육쌤들이 빽바주러 오셔서 좋습니다
병원 비전
3차병원으로 갈수있을지 아직 잘은 모르겠습니다. 엄청 노력중인것 같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