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예요
1년차
26.04 작성

길병원

인천 남동구 · 상급종합

병원 총평
2.0

"음.5-6년전이라서 요즘은 어떠려나? 그때는 3-4년차들이 많이 태움.. 신규인데 상근이어도 월300은 넘게 찍힘"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프리셉터도 없고 동기들한테 수술 배워야했음.. 그래도 한시간 쉬는 시간 보장해주는건 좋았음

  • 부서 및 직무
    수술실
  • 연차
    1년차
  • 근무형태
    교대근무
  • 고용형태
    정규직
  • 취업
    신규 취업

장점

월급을 적게 주는 편은 아님.. 인천이라서 시세가 저렴한데 시설 좋은 오피스텔에서 거주 가능

단점

그 당시에는 태우는 사람들이 많았고 선배가 일을 안가르쳐주고 동기한테 일을 배워야했음

연봉

  • 연봉
    4,500 만원
  • 실수령액
    300 만원

급여 및 복지

4.0
3교대 안했을때도 세후 300은 넘게 찍혔던거로 기억함. 그부분에서는 만족

근무 환경

4.0
다른 부서에 비해서 수술실인지라 밥 이런거 거르지 않고 챙겨먹고 듀티도 나름 괜찮았음

병원 문화

1.0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태움 심했고 신규한테 막말 밑 반말하는거도 심했고 걍 심했음

생활 환경

4.0
교통이랑 주변 환경은 좋음. 근처에 깨끗한 오피스텔도 많았고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도 가깝

역량 개발

1.0
그 당시에 교육체계는 매우 별로였다.. 선배한테 뭘 배운 기억이 거의 없음..

병원 비전

3.0
어쨌단 다녔던 병원이니깐 앞으로 더 후퇴하지 않고 더 좋아지길 바람..

이 자료는 '(주)다이버즈'에 의해 수집되었으며,
캡처 및 배포 등의 외부 유출은 엄격히 제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