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26.05 작성

서울특별시서남병원

서울 양천구 · 종합병원

병원 총평
4.0

"분위기는 쏘쏘합니다 적응 및 성격에 따라 미움받을수있고 일못해도 이쁨받을수잌ㅅ음 중증도낮아서 배우는것없이 눌러앉기 좋은병원"

그냥저냥 다닐만 한병원입니다 큰욕심없이 결혼하고 애낳기 좋은병원 딱 그정도 병원

  • 부서 및 직무
    중환자실
  • 연차
    4년차
  • 근무형태
    교대근무
  • 고용형태
    정규직
  • 취업
    경력직 취업

장점

생각보다 많은 월급 근무표는 좋지않지만 월 10-11개 오프 중증도 생각하고 욕심없고 큰 뜻없으면 좋은병원 집가깝다면 베스트

단점

배울게 딱히 없어요 일도 대충대충 넘어가고 인턴 없어요 간호부 힘약해서 의사들 맞춰줘야함

연봉

  • 연봉
    5,000 만원
  • 실수령액
    360 만원

급여 및 복지

3.0
생각보다 월급 많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복지가 별로없어요 식당 밥 최악,,

근무 환경

3.0
칼퇴 거의 매일 업무강도가 높지는않지만 누구랑 일 같이 하느냐에 따라 그날 근무 분위기 결정

병원 문화

3.0
간호부 힘 약함 의사한테 대부분 맞춰줘야해요 승진제도 아예없어요 연차 오래 쌓여야 승진할까말까

생활 환경

2.0
기숙사 없고 교통 불편 주변 놀거이 아예 1도없음.. 멀리 나가야 그나마 식당 잇어요

역량 개발

1.0
대학원 지원 없음 전문성 향상할만한 중증도가 아님 그냥 욕심없이 다니기에만 좋아요

병원 비전

2.0
성장가능성 잘 모르겠어요. 경영진도 잘 모르겠지만 이런거 신경 안쓰면 다니기에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