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벨 바라지만 월급이 작아도 된다면 와도됨. 대신 간호부관리직분들이 융통성이없음
워라벨 좋은듯 ? 국립대여서 그런지 연차많이 쓸수 있어여
월급이 아주마니ㅣㅣㅣㅣㅣ짭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